최인규선교사 최근 소식

최인규선교사 최근 소식

[ 모리셔스 비자가 마무리 단계에 왔습니다]

코로나로 한국은 많이 힘든 상황인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열심히 기도하고 있습니다.저희 가정의 간단하지만 여러가지 소식들을 알립니다.

  1. 모리셔스 워킹 비자가 발급 되었다고, 모리셔스 장로교단에서 오늘 알려왔습니다. 아직 같이 나와야 할 거주비자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다음주중으로 나올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 박정희 선교사가 어제 북미 몬테소리 9-12세 자격과정-NAMC (North American montessori center)을 마치었습니다. 이 과정은 저희가 모리셔스에서 학교를 운영하고 세우기 위해서 중요한 과정인데, 어제 마치고 이제 2주 이내에 수료증이 올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더 공부할 것이 있지만 이렇게 예상하지 못하는 공부를 인도해주시는 하나님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3. 저희 집의 부서진 전기담장은 어제 수리가 되었습니다. 이곳에 6년 살면서 이렇게 빨리 고쳐진것은 처음 보았습니다.
  4. 이제 3월말 예정으로, 이사짐 보내기, 물건 팔기, 항공권 예약, Farewell-안녕 파티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5. 3월말에 현지에 도착한후에 정착할 일이 또 남아 있습니다.
  6. 특별히 모리셔스가 지난주부터 한국출발 혹은 한국인여권 소지자의 입국을 거부하거나 격리하고 있어서 이를 위한 기도와 준비가 필요합니다.
  7. 한걸음 한걸음, 주님 은혜로 걷고 살고 사역하고 있습니다. 이 길을 함께 걸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