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서신) 5월 다섯째 주일을 앞두고

매일 주님의 평안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한두 가지 교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내일 오후에는 새영광교회 방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새영광교회에서 점심식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교회에서는 주일예배 후 교회 차량으로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식사하실 분들은 인원파악이 필요하니 문자로 회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따로 오실 분들은 찬양예배 시작이 오후3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태원발 코로나19가 재확산되는 중에 광진구는 다행히 단 1명만 감염자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성동구, 구리시 등 주변에서는 확진자가 여럿 나와서 다중이용시설 제한, 공공시설 폐쇄 등의 조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교회를 오고 가실 때에는 꼭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일예배는 전과 다름 없이 현장 예배실에서 드립니다. 단, 방역수칙을 더욱 철저히 지켜주시기를 당부드리며 기저질환이나 발열, 기침 등의 증상이 있을 경우에는 외출을 삼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일예배를 제외하고 새벽, 수요, 금요기도회는 지난 목요일부터 현장 예배를 중단하고 온라인으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조치는 정부가 권고한 6월 둘째 주까지는 지속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오래 동안 교회에 나오지 못하는 분들을 생각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어서 속히 코로나가 물러가고 어렵고 불편한 상황에서 벗어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주님 안에서 건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아름다운교회 황인돈 목사 드림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