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대응 당회에서 드리는 글

코로나19 대응 당회에서 드리는 글

(공지) 아름다운교회 당회가 교우님들께 드리는 글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의 인사를 드립니다.

황인돈목사와 세 명의 시무장로는 토론에 토론을 거듭하면서 주일예배 실시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우리 교회는 지난 주간 2회의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새벽기도회 등 모임을 온라인으로 대체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지만 교단 총회와 지차체로부터 “예배를 자제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이 고비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주일과 다음 주일에 모든 교우들께서는 각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예배드리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예배를 집례하는 목사와 기도하는 장로님은 평소처럼 예배당에서 인도합니다. 예배는 교회 홈페이지 jnara.org 에서 영상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은 예배 20분 전부터 송출되며, 예배는 평소처럼 11시에 시작합니다. 찬양대는 녹화된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헌금 순서는 따로 하지 않습니다. 주보는 교회 홈페이지에 올리겠습니다.

원하시면 교회에 오셔서 주일예배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대신 마스크를 꼭 쓰시고 다른 사람과의 거리는 충분히 띄어서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범국가적인 재난 사태인 코로나19 바이러스 전염의 예방과 방역에 협조하시면서 교회의 어려운 결정에 대해 이해하시고 따라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2020. 2. 29.

아름다운교회 황인돈목사와 당회원 일동

방역 소독 중인 동주민센터 공무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