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인규선교사 소식

최인규선교사 소식

불확실한 시대에 확실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소망합니다

  1. 코로나로 인해서 모든것이 불확실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비단 저희 가정만의 이야기가 아니라, 이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 그리고 넓게는 우리나라와 전세계의 모든 상황이 불안해지고 불확실 해졌습니다.
  2. 지난 1월말 모리셔스로 가기전 비자와 짐정리를 위해 남아공에 간 이후 2달동안 코로나로 인해 많은 상황이 급변 했습니다.
  3. 아직까지 저희 가정이 겪었던것들은 저희 가정만의 어려움이었다면, 이제는 어느 한 개인이 어떻게 할 수 없는 큰 변화와 불안의 태풍의 한가운데에 들어온것 같습니다.
  4. 자가격리를 잘 마치고 이번주 수요일이면 1주일간의 보너스 자가격리까지 잘 마치게 됩니다.
  5. 그 몇주간의 시간동안에 저희가 가려고 하는 모리셔스의 상황도 많이 안좋아졌습니다. 국경을 닫아버렸지만 3주동안 확진지가 1명에서 300명이 넘어서고 있고, 이동봉쇄에도 불구하고 확진자가 느는 경향이 멈추고 있지 않습니다.
  6. 저희 부부는 이 불확실한 시대에 하나님의 은혜를 간구합니다. 우리 하나님이 우리 인간들을 불쌍히 여기셔서 다시 한번 자비와 은혜를 베풀어주실것을 믿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7. 저희는 감사하게도 인천 부평에 있는 주안교회 선교관에 들어와서 일상의 삶을 누리고 있습니다. 별다른 일정이 없고, 멀리가서 할 특별한일이 없기 때문에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가고, 숙소에서 공부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8. 하지만 언제까지고 이 선교관에 머무를수 있는것이 아니어서, 몇가지 가능성을 두고 더 기도하고 있습니다.
  9. 남아공에서 출발할때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백신과 치료제가 빨리 개발되어서 적어도 2-3달이면 다시 일상으로 돌아올것이라고 낙관적으로 생각했는데, 한국에 와서 몇주간 관찰해보니 더 장기적인 전쟁이 될것 같습니다.
  10. 한국을 비롯한 선진국에서 코로나가 종식되어도 이제 겨울이 시작되는 남반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 창궐하게 되면 이 긴싸움이 쉽게 끝나지 않을것이기 때문입니다.
  11. 저희는 이 시간동안 모리셔스에 가서 사역하는데 필요한 언어와 기술을 더 훈련하고 배우려고 합니다.
  12. 오늘 오전예배를 인터넷으로 드린후에 도시락을 싸들고 인천 부평 굴포천에 다녀왔습니다. 벗꽃이 가득 피어있는것을 보니 마치 꿈을 꾸는것 같습니다.
  13. 이 불확실한 시대에 가장 확실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소망합니다. 여러분에게도 우리 주님의 은혜가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