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서신, 9월 넷째 주일

샬롬! 내일 주일예배도 온라인 비대면을 우선으로 합니다.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에서 예배실 참여인원은 20명으로 제한되어 있어서, 모든 교우가 함께 현장 예배에 참석하실 수 없음을 안타깝게 여기며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교회합병을 위한 공동의회는 예정대로 다음 주일(10월 4일) 주일예배 후 개최합니다. 회의는 현장과 온라인을 병행하며 자세한 진행 방식은 아래에 설명했습니다.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음 주간은 추석 명절이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고향 방문조차 어렵지만 기쁨과 감사가 더욱 풍성한 추석 명절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평안을 기원합니다.

아름다운교회 황인돈 목사

10월 4일 공동의회 진행 방식에 관하여

일시 : 10월 4일 주일예배 마친 후 (오전11:40 예상)
안건 : 충일교회와 교회합병 결의
회원자격 : 만18세 이상 본 교회에 등록된 입교인(세례교인)
회의방식 : 현장 및 온라인 병행

  1. 현장(오프라인)은 본당 및 부속실에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회집한다. (각 호실 20명 이하)
  2. 온라인 회의를 병행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다.

가. 온라인 참여를 희망하는 교인은 10월 3일 토요일 오후6시까지 본인 소유의 전화, 문자, 카톡 또는 교회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해야 한다. (미신청자는 온라인 참여 불가)

나. 회의 시작 시 온라인 출석을 확인하여 출석수에 포함한다.

다. 회의는 주일예배에 이어 유투브로 실황 중계한다. (설명회, 제직회 때와 동일)

라. 발언은 사전에 공지된 전화번호로 전화하여 신청하며, 의장의 허락을 얻어 발언할 수 있다. (전화 발언은 유투브로 음성만 중계)

마. 결의 참여는 교회 홈페이지에서 찬성, 반대 버튼으로 표시한다. 단, 익명으로는 불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