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서신 – 연합예배 세 번째

샬롬, 우리 주님의 평안으로 아름다운교회 성도님들에게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내일은 세 번째 연합예배입니다. 한 주 한 주 연합하여 예배를 드리면서 두 교회 성도님들이 점점 더 가까워지는 것을 느낍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믿음으로 인하여 비록 얼굴은 낯설지만 서로의 마음 안에 사랑과 섬김이 담겨 있음을 봅니다.

다들 어렵다 힘들다 하는 교회 합병이지만 우리는 반드시 성공적으로 이뤄내길 바라고, 또 이 시대에 교회의 바른 모습을 찾아가는 본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교회합병식))
합병식은 다음 주일 22일 오후3시 입니다. 지금 준비에 한창입니다. 성도님들께서는 미리 시간을 계획하시고 꼭 참석해주시기를 바라고, 봉사를 맡으신 분들은 수고를 부탁드립니다.

((차량운행))
차량은 지난 주일과 같이 2대가 운행합니다. 탑승장소와 시간도 같습니다.예배를 마친 후 15분까지 차량에 탑승해주시고, 다른 차량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는 꼬옥 미리 말씀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방역))
코로나의 상황은 1.5단계로 진입하기 직전인 것 같아서 염려스럽습니다. 교회에 오실 때 마스크 꼭 착용해주시고 방역수칙을 지키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좌석은 빈자리를 하나씩 건너 띄워서 앉아주세요.

((추수감사예배))
아름다운교회는 추수감사예배를 10월에 이미 드렸습니다만 충일교회는 내일이 추수감사주일입니다. 양해하시고 같은 마음으로 감사예배를 드리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침과 저녁으로 기온이 더 내려가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감기 유념하시고 기쁜 얼굴로 내일 뵙겠습니다.

황인돈 목사 드림

댓글 남기기